한기범희망나눔, '2022 희망농구올스타’ 심장병 어린이 돕기 자선경기 개최

'2022 희망농구 올스타' 자선경기 24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오진규 기자 | 기사입력 2022/09/24 [21:59]

한기범희망나눔, '2022 희망농구올스타’ 심장병 어린이 돕기 자선경기 개최

'2022 희망농구 올스타' 자선경기 24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오진규 기자 | 입력 : 2022/09/24 [21:59]

▲ 24일 '2022 희망농구 올스타' 자선경기에서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 국민정책평가신문


심장병 어린이 돕기 '2022 희망농구 올스타' 자선경기가 24일 서울특별시 교육청 학생체육관(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렸다.

 

래피젠과 함께하는 심장병 어린이 돕기 '2022 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는 재능나눔에 동참하는 농구 올스타 연예인들과 농구선수들이 사랑팀과 희망팀으로 나뉘어 경기를 진행했고, 가수들의 축하공연으로 더욱 풍성한 자선경기가 됐다.

 

사랑팀에는 전 프로농구 선수 이승배, 정선화, 황희정과 연예인 선수 박재민, 샘오취리, 정철규, 주강, 황영진이 참여했고 추일승 농구 국가대표 감독이 팀을 이끌었다. 희망팀에는 전 프로농구 선수 김태술, 김훈, 방성윤, 3x3 여자국가대표 선수 김현아, 박시은과 연예인 선수 김사권, 백재민, 쇼리, 추플렉스, 허인창이 참여했고, 이훈재 농구 국가대표 코치가 감독을 맡았다.

 

현장에서는 자선경기 외에도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아나운서 이채은과 박종민의 사회로 시작된 행사는 사전공연으로 강동구태권도시범단의 태권도시범, 바비진모델들의 바비진오프닝패션쇼, 가수 박상민의 무대가 올랐다.

 

▲ 바비진 슈퍼모델 권은진 대표가 심장병 환자와 다문화 가정, 농구꿈나무 육성을 위한 사랑의 모금함을 들고 모금 준비를 하고 있다. © 국민정책평가신문

 

패션쇼 이후 권은진 바비진 대표는 "오프닝 패션쇼와 사랑의 모금함 행사를 위해 참가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바비진 패션쇼를 진행하며 심장병 어린이를 후원하거나 봉사할 수 있는 방법을 마련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축사를 전한 조희연 교육감과 홍익표 위원장의 시구로 경기가 진행이 됐으며 행사는 치어리더와 가수의 공연으로 분위기를 더욱 고조되었는데 가수 김혜연의 축하공연은 잠실학생체육관에 모인 관중들을 더욱 열광케 했다.

 

▲ 가수 김혜연이 포토월에서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 국민정책평가신문

 

가수 김혜연은 "희망 나눔 행사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이 사랑이 어마어마하게 더 커져서 더 많은 심장병 어린이에게 나누어 주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금함을 들고 관중들에게 모금을 독려하는 러브 코인(Love coin) 이벤트에는 바비진 대표 권은진, 배우 김효선, 2022년 미스코리아 미 김상아, 슈퍼모델 이나리, 슈퍼모델 이현휘, 도전슈퍼모델 정하은이 참여해 심장병 환자와 다문화 가정, 농구꿈나무 육성을 위한 모금활동을 전개했다. 이외에도 끊임없는 선물(싸인볼 등) 이벤트로 경기장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사랑팀과 희망팀의 농구 경기 결과는 치열한 공방 끝에 0.8초를 남겨두고 희망팀이 69대 66으로 사랑팀을 역전하며 승리했다.

 

자선경기를 주관한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한기범 회장은 “재능기부해주신 선수분들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함께 희망나눔 해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소중한 시간이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모두가 하나였던 희망농구 올스타는 수익금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한국 선천성 심장병 환자회에 전달하는 행사와 베트남 항공권과 숙박권, 정수기 등 경품 추첨을 끝으로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던 자선경기는 다음 개최를 기약하며 아쉬운 막을 내렸다.

 

이번 행사는 희망농구 올스타 조직 위원회 주최, (사) 한기범 희망 나눔 주관으로 보건복지부, 대한 체육회, 대한민국 농구 협회, KBL, WKBL, 한국연예인 스포츠협회, SM TOWN, 대한 생활 태권도 협회, 코리아결제시스템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 포토월에서 코리아결제시스템 박형민 대표가 사진을 찍고 있다.  © 국민정책평가신문


지난 행사부터 지속적 후원한 코리아결제시스템 박형민 대표는 "아픈 아이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어 그 아이들이 건강하길 바란다"라며 "모든 분들의 응원과 정성이 함께한 뜻깊은 행사에 불러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전자결제 금융 대행사인 코리아결제시스템은 지난 3월 유명 프로골퍼 장하나와 후원 계약을 맺고 한국모델협회, 디센트 코리아, 가현 푸드빌과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유통 분야 사업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사) 희망 나눔 한기범 회장이 코리아결제시스템 박형석 회장(좌측 두번째)과 김혜연 가수(좌측 첫번째)와 권은진 슈퍼모델(우측)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국민정책평가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코리아결제 시스템, 한기범, 심장병, 자선모금, 박재민, 샘오취리, 주강, 황영진, 정철규, 박광재, 쇼리, 추플렉스, 허인창, 김훈, 방성윤, 조희연, 홍익표, 바비진, 김혜연, 박상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