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학예술인협회 송년회 성황리 마쳐

'한국문학과 예술인 한마당' 출간기념회 진행

오진규 기자 | 기사입력 2022/12/05 [10:24]

한국문학예술인협회 송년회 성황리 마쳐

'한국문학과 예술인 한마당' 출간기념회 진행

오진규 기자 | 입력 : 2022/12/05 [10:24]

▲ '한국문학과 예술인 한마당' 송년회를 마치고 참석한 문인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국문학예술인협회(회장 한규원, 상임고문 류시호)가 지난 3일 서울 노원구 상계주민센터 수락홀에서 '한국문학과 예술인 한마당' 송년회를 열었다.

 

정회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는 명금자 수석부회장의 사회로 △국민의례 △한규원 회장 인사말씀과 내빈 소개 △류시호 상임고문 격려사 △이재성 고문 축사 △축하 떡 커팅식의 순으로 진행 되었다.

 

▲ '한국문학과 예술인 한마당' 송년회가 열린 가운데, '문학과 예술인의 한마당 축제(오른쪽)' 출간기념회가 동시에 진행됐다.

 

2부는 신희자 사무국장의 사회로 △류시호 △한규원 △이정순 △명금자 △이재성 △강정운 △김아가타 △강종림 △이성희 △김윤곤 △손현수 △안재헌 △박수정 △김재옥 △최규순 △김홍주 △정유주 △홍익표 △임상빈 △임영무 △김춘화 △신희자 시인의 시낭송, 수필낭독, 가요 공연순 으로 진행됐다.

 

참석한 문인들은 '문학과 예술인 한마당' 발간을 축하하며 떡을 나눈 후, 다가오는 2023년의 희망찬 출발을 기약하며 식당에서 즐거운 좌담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한규원 한국문학예술인협회 회장은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이렇게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다"며 "앞으로 더욱 희망찬 일이 가득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