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석협회 주관 디자인공모전 서울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이숙자 위원장 오픈축하

12월 4일부터 9일까지 서울특별시 시의회 본관 1층 로비에서 열려

임병동 기자 | 기사입력 2023/12/06 [08:51]

한국보석협회 주관 디자인공모전 서울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이숙자 위원장 오픈축하

12월 4일부터 9일까지 서울특별시 시의회 본관 1층 로비에서 열려

임병동 기자 | 입력 : 2023/12/06 [08:51]

(사)한국보석협회(회장 홍재영)가 주최하는 2023 제13회 KGTA국제주얼리아트디자인공모전 수상작 & 제4회 한국보석협회 회원전 공동전시회가 지난 12월 4일부터 9일까지 서울특별시 시의회 본관 1층 로비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에는 대상(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한 입종혁씨의 ‘연꽃 정원’을 비롯한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등 수상자 20명의 실물작품과 캐드작품, 그리고 12명의 회원작품이 함께 전시됐다.

▲ 보석협회 전시회 서울시의회 본관 오픈 모습.     ©

 

첫날 가진 오프닝 행사에서 홍재영 회장은 “서울시의 주얼리산업 지원조례 마련을 기념하여 보석협회 전시회를 서울시의회 본관에서 갖게 되었다”고 인사하고 “서울의 거리를 문화, 예술, 보석 도시로 발전시킬 수 있는 출발점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숙자 서울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서울특별시의회는 그동안 도시형 소공인의 하나로 분류되면서 별도의 제도적 지원 체계를 마련할 수 없었던 귀금속 보석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서울특별시 귀금속 보석산업 활성화 지원조례’를 의결했다”고 전하고 “우리나라 귀금속 보석산업의 우수성을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고 산업 종사자의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K팝이나 K드라마의 성공을 K주얼리가 이어나갈 수 있도록 서울시의회와 서울시가 힘을 합쳐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협조하겠다”고 약속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