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남, 덕양구의 글로벌 전환을 꿈꾼다…지역 발전을 위한 야심찬 도전

글로벌 경험과 네트워크를 통해 고양시 미래 비전 제시

강혜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2/19 [11:15]

김성남, 덕양구의 글로벌 전환을 꿈꾼다…지역 발전을 위한 야심찬 도전

글로벌 경험과 네트워크를 통해 고양시 미래 비전 제시

강혜진 기자 | 입력 : 2024/02/19 [11:15]

▲ 김성남 고양시갑 예비후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임박한 가운데, 경기 고양시갑 지역의 선거 열기가 점차 고조되고 있다. 이 지역에서는 다양한 예비후보들이 국회 입성을 목표로 열정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그 중심에 국민의힘 소속 김성남 예비후보가 있다.

 

고양특례시에서는 이동환 시장의 리더십 아래 '미래를 바꾸는 힘, 고양' 슬로건을 내걸고, 역세권 개발 및 경제자유구역 지정과 같은 중대한 프로젝트를 추진 중이다. 이러한 배경 속에서 김성남 예비후보는 자신의 글로벌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양시갑 지역의 발전을 이끌 적임자로 나섰다.

 

연세대학교 사회사업학 전공 후 미국 명문 대학인 하버드와 컬럼비아대학에서 행정학과 부동산 개발학을 공부한 김 예비후보는 해외에서 쌓은 교육과 네트워크를 통해 고양시갑 지역에 글로벌 자본을 유치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추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특히, 미국 게일 컴퍼니에서의 인턴 경험을 통해 인천경제자유구역 프로젝트에 참여한 바 있는 그는, 해외 대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고양시가 경제자유구역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김 예비후보는 자신이 고양시갑 지역구의 미래 변화를 이끌 '월드 클래스' 후보임을 자부하며, 뉴욕의 구도심 재개발 사례를 연구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양시의 발전 방향을 제시했다. 그의 목표는 발전이 멈춘 덕양구를 재활성화하고, 고양시를 경제와 문화가 공존하는 세계적인 도시로 변모시키는 것이다.

 

김 예비후보는 지역의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에게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구체적인 정책을 제안하며, 국회에 입성한다면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했다. 김성남 예비후보의 글로벌 시야와 경험은 고양시갑 지역구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