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식 전 시흥시장, 조정식 사무소 앞서 국민의힘 후보 출마 선언

오진규 기자 | 기사입력 2024/03/27 [10:45]

김윤식 전 시흥시장, 조정식 사무소 앞서 국민의힘 후보 출마 선언

오진규 기자 | 입력 : 2024/03/27 [10:45]

▲ 조정식 선거사무소 앞에서 국민의힘 후보로 공식 출마 선언하는 김윤식 전 시흥시장


김윤식 전 시흥시장이 25일 조정식 국회의원 선거사무소 앞에서 열린 기자회견을 통해 시흥 지역구에서 국민의힘 소속으로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전까지 오랜 기간 더불어민주당 소속이었던 김 후보는 자신의 결정에 대해 당원 및 지지자들에게 깊은 사과의 말을 전하며, 시흥시의 발전과 시민 복지를 위한 선택이라고 설명했다.

 

김윤식 후보는 민주당에서 겪었던 공천 과정의 불공정과 정치적 배제 경험을 공유하면서, 이러한 어려움이 자신을 더 강한 정치인으로 성장하게 했다고 말했다. 국민의힘 입당 후에는 지역위원회 조직위원장 및 당협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시흥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

 

특히 김 후보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현 국회의원인 조정식 의원의 정치적 실책과 공약 불이행을 강력히 비판했다. 시흥시장 재임 시 추진했던 여러 프로젝트가 정치적 이유로 지연되었다고 지적하며, 이를 해결하고자 나섰다.

 

시화국가산업단지의 구조 고도화, 토취장을 바이오 모빌리티 시티로의 개발, 정왕동 스마트시티 재개발, 대중교통 대책 마련 등을 포함한 김 후보의 주요 공약은 시흥시의 혁신적 발전을 목표로 한다.

 

김윤식 후보는 "시민들과 함께 혁신적인 세계적 도시, 시흥을 만들고 싶다"며, 지역 발전과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시흥의 변화와 미래를 위한 그의 헌신적인 모습에 시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