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은영 전남도의원, 영광학부모연합회·영광교육지원청과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 펼쳐

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 조성과 친구 사랑 문화 확산 기대

윤진성기자 | 기사입력 2024/05/23 [09:45]

장은영 전남도의원, 영광학부모연합회·영광교육지원청과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 펼쳐

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 조성과 친구 사랑 문화 확산 기대

윤진성기자 | 입력 : 2024/05/23 [09:45]



[국민정책평가신문=윤진성 기자]
전라남도의회 교육위원회 장은영 의원(더불어민주당)이 지난 522() 영광 우체국 사거리에서 영광교육지원청(교육장 고광진)과 영광학부모연합회(회장 강윤례)와 함께 학교 폭력 없는 학교 만들기를 주제로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에 참여하고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번에 진행된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의 경우 영광학부모연합회의 주최·주관으로 학교 폭력 예방을 위한 홍보물과 안내문을 배포하고,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학교 폭력의 위험성과 예방법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홍보를 진행했다.

 

장은영 의원은 학생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학교 폭력 예방은 여러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만큼 중요하다학생들이 친구를 사랑하고 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를 조성할 수 있도록 교육위원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영광교육지원청 고광진 교육장은 학교 폭력 예방을 위해 뜻깊은 자리를 만들어주심에 감사하다학교 폭력은 아이들의 안전과 미래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교육장으로서 더욱 더 세심하게 신경쓰겠다고 전했다.

 

영광학부모연합회 강윤례 회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든 학부모가 학교 폭력 예방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우리 아이들이 안전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장은영 의원은 지역 현안 해결사로 지역민의 소리를 귀담아듣고 즉각 의정활동에 반영함으로써 활발한 조례 제정 및 공청회, 발표회 개최, 5분 자유발언, 지역 환경 개선 사업 등 활발하게 활동하며 지역민이 살기 좋은 전남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힘쓰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