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서면 제4회 효사랑 큰잔치 ‘성료’

"서면청년회, 어르신들 모시고 지역사랑 몸소 실천"

연합신보 | 기사입력 2015/05/11 [20:32]

순천시, 서면 제4회 효사랑 큰잔치 ‘성료’

"서면청년회, 어르신들 모시고 지역사랑 몸소 실천"

연합신보 | 입력 : 2015/05/11 [20:32]

  [순천=연합신보]정석철 기자= 순천시 서면청년회(회장 이유찬)는 지난 9일 동산초등학교에서 조충훈 순천시장, 이정현 국회의원, 김광진 국회의원, 지역 어르신 등  8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4회 효사랑 큰잔치』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이날 행사는 오전 11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오찬, 공연, 노래자랑, 선물증정 등 서면청년회에서 수개월 동안 준비한 내용들로 정성스레 꾸며졌다.
 
특히 가족이 없어 홀로 보내는 어르신들과 타지에 자녀들을 두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자녀들을 대신해 다양한 볼거리와 맛있는 음식을 대접했다. 이에 참여한 어르신들도 연신 웃음꽃을 피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유찬 서면청년회 회장은󰡒부족하고 미흡한 행사지만 지역 어르신 모두가 우리 아버지, 어머니라 생각하고 열심히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지역에 더 많은 관심과 온정의 손길을 베푸는 서면청년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충훈 시장도󰡒어르신들과 젊은이들이 조화를 이룬 오늘 행사를 보면서 전국 행복지수 1위, 살고 싶은 순천은 결코 멀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고 격려했다.
 
한편, 서면청년회는 지난 2002년 결성된 이후 매년 지역 내 각종 행사 지원, 환경정화활동, 불우이웃돕기, 장학금 전달 등 지역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