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정재승, 김태훈, 유시민과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김태규 | 기사입력 2018/07/05 [16:22]

인터파크 "정재승, 김태훈, 유시민과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김태규 | 입력 : 2018/07/05 [16:22]

 

15일 김태훈 양재진 임종필 '만들어진 질병'

24일 정재승 '인간이라는 경이로운 숲을 탐험하다' 북잼토크

14일에는 카카오페이지 '유시민과 史적인 만남' 북토크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108790)도서는 7월 한달동안 유시민, 정재승, 김태훈 등 신간을펴낸 작가들과 함께 독자들의 무더위를 식혀줄 다채로운 문화 행사를 마련했다.

인터파크도서는 오는 15일 오후 3시 한남동 블루스퀘어 3층 북파크 카오스홀에서 ‘현대의학을 관통하는 김태훈의 질문’ 북잼토크를 진행한다. 신간 ‘만들어진 질병’을 함께 내놓은 작가 김태훈과 양재진 원장, 임종필 트레이너가 모이는 특별한 만남 자리로, 출판사 블루페가수스와 공동기획한 행사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는 24일 오후 7시 30분에는 인터파크도서와 출판사 어크로스의 공동기획으로 ‘알쓸신잡’의 뇌과학자, 정재승 카이스트 교수 초청 북잼콘서트를 실시한다. 최근 ‘열두 발자국’을 출간한 정재승 교수는 ‘인간이라는 경이로운 숲을 탐험하다’를 주제로 독자들과 만남의 자리를 갖는다. 점심 메뉴 고르기도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결정장애 처방전부터 제 4차 산업혁명을 맞이하기 위한 자세까지. 다가올 새로운 세상을 준비하기 위한 지혜을 독자와 소통하며 책에 대한 이해를 넓히는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인터파크도서는 카카오페이지가 진행하는 ‘역사의 역사’ 출간기념 북토크에 인터파크도서 독자 30명을 초대한다. ‘역사의 역사’는 고대부터 최근까지 역사서와 역사가들이 생각하는 역사에 대해 탐문하는 책이다. 전작인 ‘국가란 무엇인가’를 비롯해 나오는 책 마다 큰 인기를 얻은 만큼 이번 신작 역시 현재 인터파크도서 주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 중이다. 행사는 오는 14일 오후 2시 카카오페이지 라이브홀에서 열리며, 참여 신청은 오는 7월 11일까지 인터파크도서 이벤트페이지(https://bit.ly/2Kpxjg5)에서 하면 된다. 유시민 작가에게 궁금한 질문을 참여인원과 함께 댓글로 남기면 동반인 포함 30명을 만남에 초대하며, 인터파크도서에서 ‘역사의 역사’를 구매한 이력이 있을 시 당첨확률은 높아진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