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강원도 인피니티풀 호텔 특가전

김종철 | 기사입력 2018/07/24 [11:17]

인터파크투어, 강원도 인피니티풀 호텔 특가전

김종철 | 입력 : 2018/07/24 [11:17]

    

스포츠서울

세인트존스호텔 인피티니풀 제공 |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국내 최고 여름 휴가지인 강원도에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강원도 인피티니풀 호텔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번 특가전은 아름다운 동해바다가 펼쳐진 인피티니풀과 편안한 객실을 보유한 강원도 호텔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우선 올해 신규 오픈한 곳으로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호텔(16만3640원부터), △강릉 세인트존스호텔(8만1820원부터) 등이 있다. 두 곳 모두 인피티니풀 2인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며, 세인트존스호텔은 조식뷔페 2인 제공 혜택도 주어진다.

아울러 3만원 즉시 할인쿠폰과 조식뷔페(2인)·객실 내 미니바·라운지 음료·스낵 등을 무료 이용할 수 있는 △강릉 씨마크호텔(38만원부터)과 올 7월 인피니티풀을 신규 오픈한 △정동진 선크루즈호텔(18만원부터), 워터파크가 있는 △롯데리조트 속초(19만6120원부터) 등도 있다.

숙박 특가 상품과 함께 이벤트도 준비했다. 인터파크투어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날씨와 그 날씨를 택한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서울 용산구 한남동 디뮤지엄에서 진행하는 전시회 ‘Weather:오늘, 당신의 날씨는 어떤가요?’ 티켓을 증정한다. 전시회 티켓 증정 이벤트는 오는 8월 5일까지다.

인터파크투어 국내사업부 정혜숙부장은 “본격적으로 여름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며 연일 폭염이 계속되는 탓에 야외활동 보다는 완벽한 시설을 갖춘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고객 수요가 늘고 있다”며 “특히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아름다운 인피니티풀 호텔이 많은 강원도에서의 호캉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