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봄…`호캉스`에도 봄이 오나봄

이은경 | 기사입력 2019/03/18 [09:31]

따스한 봄…`호캉스`에도 봄이 오나봄

이은경 | 입력 : 2019/03/18 [09:31]

 

매일경제

2박당 34만원부터 판매되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투 나이츠 패키지`.

 


봄나들이에 앞서 체크리스트가 하나 더 늘었다. 예전엔 비 소식만 체크하면 됐는데, 요즘엔 미세먼지 농도 확인이 필수가 됐다. 모처럼 기분 내서 여행을 떠났다가 미세먼지만 잔뜩 먹고 오는 것만큼 짜증나는 일이 없으니까 말이다. 안전하게 보험을 드는 방법도 있다. 만족스러운 호텔을 예약하는 것이다. 날이 좋지 않으면 호텔 안에 머물며 온갖 호사를 누리는 차선책 아닌 차선책을 택할 수 있다.

▶ 벚꽃 수영부터 전시회까지…다채로운 봄

봄날 서울신라호텔에 가면 눈처럼 내리는 벚꽃을 맞으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를 3월 23일 개장한다. 서울 벚꽃 개화 시기가 4월 초로 예상돼 '어번 아일랜드'에서 따뜻한 수영을 즐기며 남산에 만발한 벚꽃과 다채로운 봄 꽃을 감상할 수 있다. 수영을 즐긴 후 허기를 달래기 좋은 어번 아일랜드 식음 메뉴도 인기. 올해는 가족 고객들이 함께 이용하기 좋은 '포 핸즈 버거(4 Hands Burger)'도 처음 선보인다. '포 핸즈 버거'는 치즈, 치킨, 새우, 그리고 데리야끼 버거 등 각기 다른 맛으로 구성된 4종의 미니 버거다. 객실 1박과 야외 온수풀 이용 등의 혜택이 포함된 '어번 아일랜드 패키지'는 3월 23일부터 시작해 4월 2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30만원부터. 세금·봉사료 별도.

더 플라자는 도심 나들이족을 위한 스프링 아트 워크 패키지를 오는 6월 30일까지 판매한다. 최고급 침구류와 항 알러지 케어 성능 카페트 등이 구비된 객실에서 1박, 호텔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서울시립미술관 관람 티겟과 오디오 가이드, 전시회 굿즈가 제공된다. 22만원부터. 세금·봉사료 별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컬러풀 저니-스프링'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판매한다. 미국 색채전문기업 팬톤이 올해의 색상으로 선정한 '리빙 코랄' 컬러의 조선델리 마카롱과 커피 세트를 준다. 23만 원부터. 세금·봉사료 별도.

매일경제

`리빙 코랄` 컬러로 표현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델리의 마카롱

 


▶ 향긋한 티 세트와 디퓨저…향기로 느껴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봄의 향기를 담은 '컬러풀 아로마 스프링'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상큼한 레몬 향이 코끝을 맴도는 영국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의 '로켓 사이언스' 입욕제와 '하비박스 콜라주 엽서' 등을 선물로 준다. 패키지의 하이라이트는 해운대 바다 위로 일렁이는 봄 햇살을 바라보며 즐기는 '파노라마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 애프터눈 티 세트에 포함된 마카롱, 타르트, 까눌레 등 다채로운 색의 티 푸드와 향긋한 티는 봄의 설렘을 고스란히 담았다. 패키지는 객실 타입에 따라 가격은 20만원부터다. 세금·봉사료 별도.

JW 메리어트 서울 '스프링 인스피레이션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호텔 1층 로비의 프리미엄 캐주얼 카페 '카페 원'에서 이탈리안 스타일의 디너 메뉴, JW 메리어트 서울의 시그니처 향, '인스파이어링'으로 특별 제작한 우드 머스크 향 디퓨저 특별 선물 등이 포함됐다. 5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타입에 따라 가격은 28만9000원부터다. 세금·봉사료 별도.

▶ 오래 머물수록 낮아지는 가격

서울, 인천, 부산에 위치한 하얏트 호텔 4곳에서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 연속되는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2+1 특별 혜택'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곳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동시 진행한다. 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객실 예약할 경우 투숙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식음료 2만원 이용권을 제공하며, 하얏트 월드 멤버십 회원이라면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2+1 객실 할인 프로모션은 4월 30일까지의 투숙에 대해 적용이 가능하며, 예약 가능 기간은 3월 29일까지다. 예약 시 선결제가 필수이며 취소, 환불 및 일정 변경이 불가능하므로 이용 약관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본격적인 봄 여행 시즌을 맞아 2박 시에 더욱 실속 있게 이용할 수 있는 '투 나이츠 패키지(Two Nights Package)'를 5월 31일까지 판매한다. 객실 2박과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호텔 예약 시에는 바99에서 칵테일 2잔을 제공하며, 리조트 예약 시에는 오락시설이 마련된 놀멍 엔터테인먼트 존의 빅3 이용권이 1회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2박당 34만원부터. 세금·봉사료 별도.

정도를 걷는 얼론인이 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