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은 낮추고, 맛은 높이고" 헤르젠 건강요리기 출시

밥 당질 최대 41% 절감...홍삼/무수분/로스팅 요리까지 가능

오진규 | 기사입력 2020/08/31 [14:54]

"당은 낮추고, 맛은 높이고" 헤르젠 건강요리기 출시

밥 당질 최대 41% 절감...홍삼/무수분/로스팅 요리까지 가능

오진규 | 입력 : 2020/08/31 [14:54]

 "성인병 걱정으로, 굶고 줄이고 가려서 먹던 삼시세끼를 저희가 해결하겠습니다."

 

밥의 당질을 최대 41%까지 저감해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만든 건강요리기가 소비자들에게 본격 선보인다.

 

(주)트렌드리더는 탄수화물과 당은 낮추고, 밥맛은 올리는 '저당밥' 요리가 가능한 헤르젠(HERZHEN) 요리기를 오는 9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헤르젠 개발진들은 "국내 19세 이상 성인 중 20% 이상이 대사증후군을 가지고 있다"며 "무리한 체중감량으로 건강을 해치는 것을 그만두고 건강한 식습관을 시작해야 한다"고 역설했다.

 

이어 "이를 위해 우리는 본체의 끓는 물이 쌀을 익히면서 탄수화물을 걸러 저당 트레이 구멍을 통해 본체 아래쪽으로 배출시키는 방법을 개발해 특허까지 받았다"며 "우리는 단순히 음식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건강을 만든다"고 강조했다.

 

터치 한번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헤르젠 요리기는 다이렉트 히팅시스템을 통해 홍삼을 위시한 건강식부터 저당밥, 각종 원액(배도라지, 석류, 양파) 및 추출액(홍삼, 흑마늘, 한방재료, 곰탕), 무수분(카레, 잡채, 나물) 및 로스팅(감자, 고구마, 수육, 통닭) 요리도 가능하다.

 

헤르젠 요리기는 오는 9월 2일 오전 7시 15분~8시 20분, 방송인 송도순씨가 진행하는 공영쇼핑을 통해 본격 론칭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