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까지 롯데몰 시트로엥, 수지점서 팝업스토어 운영

국민정책평가신문 | 기사입력 2020/10/09 [08:46]

11일까지 롯데몰 시트로엥, 수지점서 팝업스토어 운영

국민정책평가신문 | 입력 : 2020/10/09 [08:46]

 

파이낸셜뉴스

시트로엥 롯데몰 수지점 팝업스토어. 시트로엥 제공

 


 시트로엥은 오는 11일까지 롯데몰 수지점에서 캠핑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의 대표 패밀리카 라인업을 전시한다고 9일 밝혔다.

시트로엥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롯데몰 수지점은 쇼핑과 함께 암벽등반 및 키즈파크 등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는 복합쇼핑몰로 가족단위 고객의 유입률이 높다.

시트로엥은 방문객이 가장 많이 찾는 1층 센터홀에서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와 C5 에어크로스 SUV, C3 에어크로스 SUV 등 대표 패밀리카 라인업을 전시한다. 지난 9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이은 두 번째 팝업스토어로 시트로엥 전시장과 동일한 '라메종 시트로엥' 콘셉트를 기반으로 나무소재와 프랑스 국기색을 활용해 편안하고 활기찬 캠핑 분위기로 연출했다.

시트로엥은 차량 전시를 비롯해 보드게임을 즐기며 쉴 수 있는 고객라운지와 이벤트존을 마련해 도심 속 힐링 공간에서 관람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차량을 경험하고 브랜드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국내 소비자 선호 옵션을 반영해 상품성을 강화한 7인승 다목적차량 2021년형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가 전시된다. 2021년형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는 효율적인 1.5리터 BlueHDi 엔진과 가죽 및 1열 마사지 시트, 모터라이드 테일게이트, 포레스트 블루 외관 컬러 추가 및 새로운 디자인의 17인치 휠을 적용하는 등 상품성을 강화했다. 아울러 최대 세 개의 아이소픽스(ISOFIX) 카시트를 설치할 수 있는 2열과 기본 645리터에서 2열 폴딩시 최대 1843리터까지 확장가능한 트렁크 공간, 각 시트별 독립적인 폴딩 및 별도의 장비 없이 풀플랫이 가능한 뒷좌석을 갖췄다.

현장에서 계약한 모든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3인치 미니어처를 제공하며, 행사기간 중 팝업스토어 방문 후 이달 내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피크닉 패키지를 증정한다.

한편, 시트로엥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손이 자주 닿는 도어핸들, 스티어링휠, 기어노브와 모든 버튼은 세척용 알코올로 상시 소독하고 고객에게는 인포데스크와 차량 내 비치된 손소독제로 세척 후 차량을 조작할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