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데스커, 23일 단 하루 최대 44% 할인

오은서 | 기사입력 2020/11/23 [09:33]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데스커, 23일 단 하루 최대 44% 할인

오은서 | 입력 : 2020/11/23 [09:33]

 

아시아경제

데스커가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퍼시스그룹의 시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23일 단 하루 데스커 전품목을 최대 44% 할인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브랜드데이에서는 데스커의 베스트셀러인 책상세트를 비롯 철제·목제 책장, 홈오피스 식탁, 모션데스크 등 전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데이 동안 결제 금액이 높은 고객 20명에게는 '데스커 모니터 받침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스커는 23일 오후 8시부터 11월 30일 송파에 오픈 예정인 '데스커 플래닝 스토어'를 소개하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유형석 쇼 호스트가 매장을 직접 방문해 고객과 실시간 소통한다. 최근 방영 중인 tvN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남주혁이 사용하는 책상으로 주목받은 모션데스크를 비롯해 원형테이블 세트 및 데스커 주요 제품도 소개된다.

 

쇼핑 라이브 방송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방송 시작 전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 데스커 모션데스크를 구매한 고객 20명에게 '데스커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 철제 및 목제 책장을 구매한 고객 20명에게 '패브릭 수납박스'를 선착순 제공한다.

 

데스커 관계자는 "올 한 해 데스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언택트 시대에 맞춰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데스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새로운 스토어도 공개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네이버 브랜드데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스커 네이버 공시 브랜드관에서 확인 가능하며, 모바일 라이브 방송은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