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썸데이] 위로가 필요한 시대, 당신이 주인공!

두 번째 앨범 From you 발표

박재홍 | 기사입력 2015/03/09 [22:06]

[블라썸데이] 위로가 필요한 시대, 당신이 주인공!

두 번째 앨범 From you 발표

박재홍 | 입력 : 2015/03/09 [22:06]
 
 
▲ 블라썸데이 두번째 신곡 'From you' 커버 사진     ©
 
작년 여름(2014) ‘모든것이 좋아(love your everything)’라는 곡에 이어 올해 3월 ‘From you’라는 싱글 앨범을 발표했다. 신곡 From you는 키네틱 타이포 그라피라는 장르로 뮤비를 만들어 유튜브 등에 공개해 인기를 얻고 있다.
 
마스터링으로 크리스브라운 X앨범의 모든곡을 진행했던 뉴욕의 Randy Merrill (Sterling sound,New York)이 진행하고 싸이킥스 뮤직 레이블에서 음악을 제작하였다.
 
이들의 곡은 일렉트로닉 이라는 트렌디한 장르이면서 동시에 힙합이며 내용은 듣는 이에게 “당신은 충분하다”라는 메시지를 남기고 있다. 스스로가 불안해서 자존감을 잃어가는 시대에 필요한 음악으로 인디음악 고유의 음악성을 잘 보여주고 있다.
 
블라썸데이는 “신곡 ‘From you’는 다사다난했던 대한민국의 사건사고들이 생각나고 우리가 그들의 위로가 되어 주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앨범 발표 소감을 말했다.
 
블라썸데이는 앨범 준비 틈틈이 어린이병원, 관공서 등의 모임을 찾아다니며 봉사활동을 통해 재능기부를 하고 있는 착한 뮤지션이기도 하다.
 
트렌디한 음악이기에 자극적이여야만 하는 가사들 대신 트렌디와 감성의 조합이라는 약간은 색다른 느낌의 음악.
 
당신의 플레이리스트에 넣어 놓는다면 이들은 더욱 따뜻한 음악으로 보답 할 것이라 믿는다.
 
▲ 블라썸데이 프로필 사진 소개    
트위터 twitter.com/ilovewikitree

이메일 제보news@civilreporter.co.kr
  • 도배방지 이미지

블라썸데이fromyou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