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 뷰티·의료관광 박람회' 30일 DJ센터서 개막
 
연합신보   기사입력  2012/11/26 [21:35]
`광주 뷰티·의료관광 박람회' 30일 DJ센터서 개막
 
 
배상현 기자 = (주)엑스퍼트는 뷰티∙의료관광조직위원회 주최, (주)엑스퍼트∙의료관광신문 공동주관으로 오는 30일부터 12월2일까지 3일간 광주김대중컨벤션센터 제 1전시장에서 ‘2012 광주 뷰티·의료관광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박람회는 전남대화순병원, 조선대치과병원 등 호남지역 대표 지역병원과 한국관광공사, (사)광주권의료관광협의회, 대구의료관광종합안내센터 등 관계기관과 뷰티·의료산업관련 업체 등 다수의 업체가 참여한다.

부대행사로는 전남대병원 암 지표검사, 조선대병원 혈압·당 무료진단 및 상담, 조선대치과병원 이동진료차량의 심미보철, 교정 상담이 예정돼 있다.

엑스퍼트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의료와 뷰티 산업간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면서 "한국전통문화와 지역의 다양한 먹거리, 관광상품 등 지역 환경을 살려 지역 의료관광과 뷰티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홍보 및 비즈니스 기회 확대를 통해 새로운 지역사업 모델을 제시하는 박람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이나 단체는 광주 뷰티∙의료관광박람회 사무국(홈페이지 www.bemex.kr) 이나 전화 (062-236-0080)로 신청하면 된다.

praxis@newsis.com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2/11/26 [21:35]  최종편집: ⓒ 정책평가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