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욱 의원, 영상회의 통해 고속도로 환승연계 방안 등 논의

정석철 | 기사입력 2017/07/27 [10:53]

이원욱 의원, 영상회의 통해 고속도로 환승연계 방안 등 논의

정석철 | 입력 : 2017/07/27 [10:53]
[국회=정책평가신문]정석철 기자=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화성(을) 이원욱 의원은 지난 18일 국회영상회의시스템을 활용한 첫 번째 회의에 이어 27일 두 번째 영상회의를 개최하였다.


▲ 영상회의중인 이원욱 의원, 이성훈 도로운영과장     © 정책평가신문

오늘 회의는 국회, 국토교통부, 한국도로공사 3개 기관이 함께 하였고 더불어민주당 화성(을) 이원욱 의원, 국토교통부 전형필 도로정책과장, 이성훈 도로운영과장, 한국도로공사 신재상사장직무대행이 참석하여 '고속도로 진출로 확대, 환승연계방안'등 편리하고 안전한 고속도로 서비스 개선방안에 대해 논의하였다.
이원욱 의원은 "신규 도로의 건설도 중요한 문제 이지만 기존 도로의 효율적 관리와 편의성 증대방안이 중요하다"고 말했고 국토부 도로정책과장은 "기존에도 관심갖고 지켜보고 있는 내용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답했다.
이번 영상회의는 멀리 떨어져 있는 국회, 국토교통부, 한국도로공사 사무실에서 각각 진행되어 이동시간을 단축하였다.
국회 영상회의실은 지역구 민원청취와 간담회 등 국회의원 의정활동지원을 위해 설치되어 운영 중이고, 이원욱 의원이 첫 번째 영상회의를 개최한 이후 다양한 영상회의가 진행되고 있다. (끝)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