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펼치고 싶은 이야기’두 번째 책, 피어라 인문콘서트 개최

8.30.(수) 계양구청, 인문프로그램 담당PD에게 듣는 인문학 그리고 인문정신

정석철 | 기사입력 2017/08/23 [09:38]

우리가 펼치고 싶은 이야기’두 번째 책, 피어라 인문콘서트 개최

8.30.(수) 계양구청, 인문프로그램 담당PD에게 듣는 인문학 그리고 인문정신

정석철 | 입력 : 2017/08/23 [09:38]
[정책평가신문]정석철 기자=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도서관발전진흥원은 오는 8월30일(수) 저녁 7시에 제2회 책, 피어라 인문콘서트를 인천시 계양구청 6층 대강당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7년 제2회「책, 피어라 인문콘서트」는 ‘우리가 펼치고 싶은 이야기’를 모토로, 시민들이 관심을 가지는 다양한 이슈에 걸 맞는 폭 넓은 분야의 강연자를 섭외하여 ‘시민이 원하는 것, 말하고 싶은 것’을 자유롭게 펼치는 토크콘서트이다. 인천광역시와 5개 군·구가 후원하며, 6월 남구를 시작으로 8월 계양구, 9월 부평구, 10월 연수구, 11월 남동구를 순회하며 진행한다.
이번 제2회 인문콘서트는 ‘인문프로그램 담당PD에게 듣는 인문학 그리고 인문정신’을 주제로 정민식(tvn어쩌다 어른 연출), 허양재(tvn동네의 사생활 연출), 이민수(jtbc김제동의 톡투유 연출), 정효민(jtbc말하는대로 연출)PD가 강연자로 나서며, 사회는 서경석(MC, 개그맨)이 맡는다.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 관계자는 “강연자들이 연출한 프로그램이 인간을 이해하고 다양한 관점을 공유하며, 다함께 누리는 인간다운 삶의 기초가 되는 인문정신에 재미를 가미해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받아 이들의 강연이 더욱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참여 신청은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 홈페이지(www.imla.kr)나 전화(032-472-8177~8)를 통해 가능하다.
※ 「인천광역시도서관발전진흥원」은 인천시가 설립한 도서관 전문 법인이다. 현재 4개 도서관(수봉․영종․율목․꿈벗)을 수탁 운영하며, 인천시 독서문화진흥을 위해 힘쓰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