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국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그 점검, 1.0 버전 6차 업데이트 실시…클라이언트 최적화 집중
 
남현숙   기사입력  2018/02/22 [11:57]

 배그 점검, 1.0 버전 6차 업데이트 실시…클라이언트 최적화 집중

 

스포츠투데이


[스포츠투데이 정성래 기자] 배틀그라운드가 점검을 통해 1.0버전 6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배틀그라운드 측은 22일 "한국 시간 기준 2월 22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3시간 동안 PC 1.0 버전 6차 업데이트를 위한 정기 점검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클라이언트 최적화가 주 목적이다. 게임 초반의 서버 및 클라이언트 성능 개선을 위해 수송기 탑승 상태에서는 수송기 내부와 내부에 있는 타 플레이어들을 볼 수 없게 설정했으며, 수송기 탑승 상태에서는 좌측 하단에 추가된 수송기 좌석 UI 위젯을 통해 남아있는 탑승자 수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리플레이 신고도 변화가 이뤄졌다. 리플레이 재생 중 신고 시, 신고 시점 전후 30초(총 1분) 간의 리플레이 파일이 함께 전송되도록 리플레이 시스템을 개선했고, 7일 이상 지난 리플레이 파일에서는 신고가 불가능하다.

게임 버그도 수정됐다. 지형지물 넘기 중 연속 데미지를 입으며 추락사로 사망하는 경우를 수정했고, 엎드린 상태에서 승차하고 주행 도중 하차할 경우 대미지를 받지 않는 문제도 수정했다.


개인의 비전과 조직의 비전을 찾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교육.상담.강의 .코칭!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2/22 [11:57]  최종편집: ⓒ 정책평가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