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호(野好)! 야구보고, 공연보고 실컷 노는 초여름의 패키지

김종분 | 기사입력 2018/05/25 [10:20]

야호(野好)! 야구보고, 공연보고 실컷 노는 초여름의 패키지

김종분 | 입력 : 2018/05/25 [10:20]

 

스포츠서울

숙박예약업체 여기어때는 프로야구 인기에 힘입어 인근 숙박업소 예약이 대폭 상승했다고 밝혔다.



프로야구 열기가 뜨겁다. 초반을 벗어나 순위경쟁이 무르익으면서 팬들의 관심도 뜨겁다. 직관은 물론, 원정을 다니는 팬들의 발걸음도 바빠졌다. 지난달 숙박예약업체 ‘여기어때’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에 따르면, 지방 각 구장 인근 숙소 이용률도 크게 늘었다고 한다. 특히 창원(NC다이노스), 광주(기아타이거스), 잠실(LG트윈스·두산베어스), 사직(롯데자이언츠) 구장 인근 숙소가 전월대비 유난히 이용률이 올랐다.
또한 프로야구와 관련한 해외 여행시장 공략도 눈에 띈다. 저비용항공사 에어부산은 ‘NC 왕웨이중 테마 여행’ 상품을 개발해 대만 관광객 유치에 나섰다. 부산~타이베이와 가오슝 노선을 통해 대만 팬들을 유치하려는 것. 20여년 전 미국 LA에 ‘박찬호 상품’이 등장했던 것과 같은 맥락이다. 이처럼 펄펄 끓어오르고 있는 프로야구 인기에 따라 최근 국내 호텔가는 다양한 야구 연관 상품을 개발, 팬심을 공략하고 있다. 한편 봄날의 문화 공연과 다른 레포츠를 한데 묶은 패키지도 봇물을 이루고 있다.

스포츠서울

글래드 홈런 패키지를 출시한 글래드호텔. ‘락앤락 KBO 콜렉션 물병(사진)’을 준다. 아, 두산 팬에게는 두산 것을 준다.

 

스포츠서울

글래드 홈런 패키지에 포함된 ‘락앤락 KBO 콜렉션 물병’



◇불타는 야구 사랑
●글래드 투 서포트=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잠실구장 야구관람과 즐거운 놀이, 편안한 휴식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홈런’ 패키지를 ‘투수 입장은 고려하지 않고’ 9월 30일까지 선보였다.

스포츠서울

글래드호텔 객실.


잠실야구장 경기 관람 후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글래드 객실에서 휴식을 즐기고 수집하는 재미가 있는 야구 시즌 필수 아이템 ‘락앤락 KBO 콜렉션 물병’ 1개(귀하기 때문에 투척할 수 없다)와 경기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매트 2개를 제공한다. 야구 관람 후 티켓을 호텔 직원에게 제시하면 버드와이저 맥주 2병을 준다. 호텔은 잠실 구장에서 걸어올 수 있는 삼성동에 위치했으며, 합리적 가격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뷔페G에서의 식사, 코엑스몰에서 쇼핑 등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3만3000원부터.

스포츠서울

잠실구장.




●놀때는 잔루없이=
잠실 롯데호텔월드는 (역시 투수 입장은 고려하지 않고) 야구 관람에 최적화된 ‘이사만루’ 패키지를 9월30일까지 출시했다. 2사 만루 상황처럼 미련없이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가득하다. 슈페리어룸 1박, 야구박스 1개, 여름철 필수품 휴대용 선풍기와 테이블을 제공한다.

스포츠서울

잠실 롯데호텔월드점,



호텔 내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에서 교환할 수 있는 야구박스에는 클라우드 캔맥주 4캔과 육포, 보냉백, 플라스틱 컵 등이 포함됐다. 2호선 잠실역과 연결되어 있는 롯데호텔월드는 잠실야구장과 지하철로 2정거장 거리에 불과하다. 가격은 22만원.

스포츠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직접 야구 배트까지 휘둘러볼 수 있는 이색 패키지를 출시햇다.




●아쉬우면 직접 해봐=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야구 팬들을 위한 좀더 특별한 야구 객실 패키지를 다음달 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야구 팬들이 TV 중계나 직관을 통해 응원하고, 아쉬운 마음이 남는다면 스크린 야구를 통해 대신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객실 1박과 호텔 인근 레전드 스크린 야구존(독산 롯데시네마점)에서 2팀이 대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9이닝 게임 이용권 1매을 제공한다. 야구존 이용은 7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호텔 내 인발란스 휘트니스 클럽,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를 통해 체력을 증진할 수 있다. 조식 포함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어린이 2명(만 16세 미만)까지 무료로 조식을 제공한다. 13만원부터.

스포츠서울

부산 송정해수욕장 서브베이 서핑



◇기타 스포츠·문화 충전
●푸른 파도에 몸을 싣고=
부산 광안리 켄트호텔은 ‘서핑 인 부산 패키지’, 글로리콘도 해운대는 ‘푸른바다서핑 패키지’를 6월 말까지 선보인다. 투숙하며 서핑을 배워볼 수 있다. 켄트호텔 패키지는 객실 1박, 애슐리 조식 2인, 루프톱 스카이덱 칵테일 2잔, 요서프 서핑 강습 및 자유시간 2인, 객실 내 무료 미니바, 필로 오더 서비스로 구성했다. 21만2700원부터. 글로리콘도 해운대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서프베이 서핑강습(2인)으로 구성했다. 15만9000원부터다.

강원도 양양 설악 해수욕장 인근 켄싱턴 스타호텔과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역시 서핑 강습이 포함된 서핑 패키지를 같은 기간 선보이고 있다. 서핑 전문 업체 ‘서프팩토리’ 전문강사로부터 서핑 이론, 테이크오프, 패들링, 안전교육 등을 받은 후 프리 라이딩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패키지에는 브리티시 또는 모던 객실 1박, 뷔페식 조식 2인, 서핑 강습(2인)이 포함됐으며 23만900원부터다. 600원은 깎아주지 않는 모양이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역시 패밀리 객실 1박, 레스토랑 ‘해원’ 조식 2인, 서핑 강습(2인) 혜택을 묶어 18만5900원부터 판매한다.

스포츠서울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환상적인 동화나라 풍경을 자랑하는 쁘띠프랑스 입장권을 준다.




●봄날의 동화 속으로=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인근 쁘띠프랑스 입장권이 포함된 ‘어린왕자 패키지’를 6월 말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패밀리형 객실 1박, 쁘띠 프랑스 입장권(2매), 켄싱턴 피크닉 박스 1세트, 로비라운지 웰컴 드링크로 구성됐다. 피크닉 박스는 총 4종으로 1가지를 고를 수 있다. ●A타입 프라이드 치킨, 프렌치 프라이, 맥주 2캔 ●B타입 샌드위치2개, 음료, 계절과일, 마카롱 ●C타입 큐브 스테이크, 맥주 또는 콜라, 계절 과일, ●D타입 갈릭 버터 쉬림프, 맥주 또는 콜라 중 택2, 계절 과일로 만들었다.(모두 2인 기준)

스포츠서울

쁘띠프랑스는 5월 한달간 유럽동화축제를 진행 중이다.



국내 유일의 프랑스 테마파크 쁘띠프랑스는 유럽 골동품이 늘어선 벼룩시장, 수백 년 전에 만들어진 오르골 멜로디 감상, 광장에는 마리오네트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프랑스를 비롯한 다양한 유럽의 문화체험과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이달 말까지 ‘유럽동화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축제에선 어린왕자, 피노키오, 백설공주, 신데렐라 등 유럽 동화의 주인공을 인형극과 조형물, 체험 프로그램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패키지 가격 10만7000원부

스포츠서울

나인트리 호텔은 공연과 VR게임을 모두 즐기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공연부터 게임까지=명동 나인트리호텔(I·II)은 신나는 넌버벌 공연도 보고 최신 유행의 VR게임도 체험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문화형 패키지 ‘스마트 패밀리 인 명동’을 12월13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함께,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넌버벌 퍼포먼스 ‘파이어맨’ 공연 티켓 2매(10만원 상당)와 VR게임 테마파크 ‘브라이트(VRIGHT)’ 프리패스 이용권 2매(4만4000원 상당)를 준다. 호텔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하면 특별 제작한 나인트리 시그니처 베어와 타월세트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투숙 요일에 따라 13만원부터.

스포츠서울

 



한편, 명보아트홀에서 진행하는 공연 ‘파이어맨’은 넌버벌 퍼포먼스로 소방관을 꿈꾸는 소방훈련생들의 성장스토리를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으로 그려내 어른은 물론, 아이들도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