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파크하얏트부산, '쿨 서머 패키지' 선봬
 
김웅진   기사입력  2018/06/12 [10:39]

     

글자크기
파이낸셜뉴스

‘쿨 서머 패키지'에 포함된 수박 피자와 테이크 아웃 커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뜨거운 여름의 도시 부산에서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쿨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쿨 서머 패키지는 럭셔리하고 아늑한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레스토랑에서 풍성하게 즐기는 조식을 포함한다.

모든 쿨 서머 패키지 고객은 호텔 1층에 위치한 파티세리 앞 야외에 마련된 가든 테라스에서 수박 피자와 테이크아웃 커피 2잔을 이용할 수 있다. 수박 피자는 여름 시즌에만 오픈하는 가든 테라스에서 선보이는 유니크한 디저트로, 시원하고 달콤한 수박에 제철 베리, 휘핑 크림, 견과류 등의 다양한 토핑을 더해 다채로운 색감과 식감을 선사한다.

쿨 서머 패키지로 투숙하는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실내외 어디든 설치하면 캠핑장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해먹을 여름 한정 기브어웨이로 제공한다.

다음달 1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의 투숙에 이용 가능한 쿨 서머 패키지는 2인 기준 객실 타입과 날짜별로 요금이 상이하다. 가든 테라스는 매일 오전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요금 등 자세한 사항은 파크 하얏트 부산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파크 하얏트 부산의 모든 투숙객은 외부의 자연 환경을 실내로 옮겨온 듯한 실내 수영장과 최신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DVD무료 대여 서비스와 객실에 비치된 블루투스 스피커와 블루레이를 통해 음악과 영상을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다음달 20일부터 오는 8월 19일까지는 해수욕장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해운대 해수욕장 셔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다음달 30일부터 오는 8월 14일까지는 시원한 실내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케이옥션 갤러리, 브릭 앤 비즈, 아트 토이 컬러링 등의 서머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호텔 1층에 위치한 살롱에서 진행한다. 케이옥션 갤러리는 무료이며, 브릭 앤 비즈와 아트 토이 컬러링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한 유료 프로그램이다. 아트 토이 컬러링은 월요일을 제외하고 이용 가능하다.
연합신보 기자 김웅진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6/12 [10:39]  최종편집: ⓒ 정책평가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