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람이 좋다' 신성우, 반전 라이프 공개 호평…동시간대 시청률 1위
 
김종분   기사입력  2018/07/11 [09:16]

 

헤럴드경제

사진=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헤럴드POP=안태현 기자] 신성우의 반전 라이프가 공개됐다.

10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가 배우 신성우의 공개되지 않았던 다양한 모습을 조명하며 시청자들의 큰 호평을 얻고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11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는 수도권 가구 기준 6.8%로 뉴스를 제외한 동시간대 1위는 물론, 2049 시청률 또한 2.1%로 동시간대 타 프로그램 대비 우세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방송 직후에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신성우'의 이름이 오르내리며 '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대한 시청자의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터프가이의 대명사였던 배우 신성우가 결혼 이후 완벽히 달라진 모습으로 가정과 육아에 전념하는 모습이 방송되어 큰 호평을 얻었다.

또한, 이제는 프로페셔널한 뮤지컬 배우 신성우가 학교에서 학생들을 열정적으로 가르치는 모습도 담겨 이목이 집중되었다. 뿐만 아니라 20년간 스토커에게 시달려 온 사연을 공개하며 많은 시청자에게 안타까움을 전하기도 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7/11 [09:16]  최종편집: ⓒ 정책평가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