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에이스 홈센터, 금천구에 '착한 기부'

서정태 기자 | 기사입력 2018/07/12 [09:51]

유진그룹 에이스 홈센터, 금천구에 '착한 기부'

서정태 기자 | 입력 : 2018/07/12 [09:51]

 

메트로신문사

이에이치씨 정병화 상무(오른쪽)가 박문호 금천구 복지문화국장에게 기부물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진그룹 계열사인 이에이치씨가 운영하는 에이스 홈센터(Ace Home Center)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에 나섰다.

12일 유진그룹에 따르면 에이스 홈센터는 전날 서울 금천지역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쌀과 라면 등 생필품을 금천구에 기부했다.

에이스 홈센터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지난 달 문을 연 에이스 홈센터 1호점이 위치한 금천구와 연계헤 지역 지원사업을 마련했다. 에이스 홈센터는 이번 기부행사를 시작으로 집을 꾸미고 유지·보수하는데 필요한 상품들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업의 특성을 살려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활동들을 다양하게 펼쳐나갈 예정이다.

이에이치씨 류제희 마케팅팀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고 상생하기 위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부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에이스 홈센터는 지역사회에 나눔의 문화가 확산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난 달 문을 연 에이스 홈센터는 생활 공간을 수리, 보수하고 꾸미는데 필요한 모든 물품을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홈 임프루브먼트 전문매장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