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부패 척결’ 그랜드코리아레저·한국조폐공사 업무협약

김원희 | 기사입력 2018/07/18 [08:54]

‘반부패 척결’ 그랜드코리아레저·한국조폐공사 업무협약

김원희 | 입력 : 2018/07/18 [08:54]

 

17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코리아레조 본사에서 열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랜드코리아레저(GKL)와 한국조폐공사(KOMSCO)는 감사업무 선진화와 반부패·청렴업무를 강화하기 위한 협약식을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17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임찬규 GKL 상임감사와 정균영 KOMSCO 상임감사 등 양 기관 감사실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관소개, 추진경과 및 협력범위 보고, 협약 서명, 기념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했다.

앞으로 양 기관은 감사 및 청렴 업무의 협력 체계를 구축·운영해 나감으로써 자체감사기구의 상호 발전과 감사성과의 제고, 청렴의식 확산 등을 도모해나갈 계획이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은 ▲감사역량 제고를 위한 합동교육, 워크숍, 우수사례 발표회 등 개최 ▲감사인 전문성 확보를 위한 정보 교류 ▲감사활동 시 전문분야 인력지원 ▲부패방지 및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우수정책 공유 및 컨설팅 등이다.

임찬규 GKL 상임감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이 자체 감사 역량을 한층 강화하여 공기업으로서 감사의 전문성·공정성 확보에 노력하는 한편, 반부패·청렴문화 확산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전기가 마련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대기업 재직시 그룹사보 편집 및 취재기자를 약 15년 정도 하여 왔으며,지역 소재 언론사(중앙지,지방지,공영방송)와도 기사 제공등으로 활동을 하여 왔음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