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울에 온 '로맨스패키지' 배경 호텔은?
 
김종철   기사입력  2018/07/19 [12:56]

 

스포츠서울

스파이바 제공 | 서울드래콘시티



지난 11일 첫 방송된 SBS ‘커플 메이킹 호텔-로맨스패키지’ 용산편이 각양각색 매력을 지닌 8명의 청춘 남녀들의 로맨스로 연일 화제다. 설레는 첫 만남에 이어 지난 18일(수)에 방송된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각기 다른 콘셉트의 테마룸을 배경으로 한 두근거리는 데이트와 화려한 풀 파티 현장이 공개됐다.

한편 프로그램 인기 못지않게 촬영장소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촬영지는 바로‘서울드래곤시티’로 4개의 호텔이 모여있는 국내 최초 호텔플렉스다.

특히 출연자들의 본격적인 탐색전이 시작된 바비큐 파티가 열린 와인바&델리 ‘알라메종’과 취향 저격 데이트와 풀파티가 진행된 스카이킹덤의 ‘스파이 앤 파티룸’, ‘킹스 베케이션’은 방송 이후 데이트를 즐기고자 하는 연인이나 파티를 원하는 고객의 문의가 잇다르고 있다.

스포츠서울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알라메종(A La Maison)’ 제공 | 서울드래곤시티



◇선남선녀들의 핫한 바비큐 파티, ‘알라메종’
지난 11일 8인의 출연진은 야외 데크에서 바비큐 파티를 하며 관심있는 상대에게 자신을 어필하는 시간을 가졌다. 야외테라스에서 바비큐를 즐기며 설레는 분위기가 그려진 장소는 서울드래곤시티의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와인바&델리 ‘알라메종(A La Maison)’이다. 동서양의 조화가 돋보이는 이곳은 낮에는 고급 티, 커피와 함께 홈메이드 베이커리를, 저녁에는 다채로운 수입 와인과 프렌치 퀴진을 접목한 다이닝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특히, 170개의 와인 리스트와 25가지 글라스 와인이 준비돼 세계 각지의 와인을 폭넓게 음미할 수도 있다.

스포츠서울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스파이 앤 파티룸(Spy & Party Room)’ 제공 | 서울드래곤시티



◇4가지 테마룸 ‘스파이 앤 파티룸(Spy & Party Room)
18일 방송에서 8인의 남녀는 각각 커플 매치 후 스파이, 스노우, 요트룸, 스페이스룸 등 서로 다른 콘셉트로 꾸며진 공간에서 취향 저격 데이트를 즐겼다.

출연자들이 색다른 데이트를 즐긴 곳은 바로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33층에 위치한 스파이 앤 파티룸이다. 파티룸은 요트, 눈(snow), 우주, 카지노 등 서로 다른 4가지 콘셉트로 꾸며져 프라이빗 파티, 생일 파티, 결혼 축하연, 브랜드 파티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특히, 스파이바는 영화 ‘킹스맨’ 콘셉트으로 각종 칵테일이나 싱글 몰트 위스키 등을 즐길 수 있다.

스포츠서울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 제공 | 서울드래곤시티



◇뜨거운 여름 밤을 즐기자!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
취향 저격 데이트 후 한층 가까워진 남녀 출연진은 함께 풀파티를 즐기며 한층 친밀한 분위기를 이어나갔다. 투명한 유리 바닥이 아찔한 스카이워크를 걷고, 다양한 다이닝과 와인을 즐기며 도심 속 여름을 즐겼다.

라운지 바 내 실내 수영장과 스카이워크 등을 갖춘 독특한 비주얼로 눈길을 끈 곳은 바로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의 메인 공간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 이다.

이곳은 유럽 왕실의 이미지와 사교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고급 라운지 바로,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은 물론 저명한 셰프와 바텐터, 소믈리에가 선보이는 식음료를 즐길 수 있다. 디제잉 부스도 갖춰 세계적 수준의 나이트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7/19 [12:56]  최종편집: ⓒ 정책평가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