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스크린 프로젝터 ‘엑스페리아 터치’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노종관 | 기사입력 2018/10/15 [10:49]

소니코리아, 스크린 프로젝터 ‘엑스페리아 터치’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노종관 | 입력 : 2018/10/15 [10:49]

 

이투데이

소니코리아가 스마트 터치 스크린 프로젝터 ‘엑스페리아 터치’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사진제공=소니코리아)


소니코리아는 스마트 터치 스크린 프로젝터 ‘엑스페리아 터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5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엑스페리아 터치는 테이블이나 벽에 투사된 스크린을 직접 터치해 사용할 수 있는 초단초점 프로젝터다. 23형 HD 터치 스크린과 최대 80형 화면을 구현하는 멀티 터치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워진 엑스페리아 터치의 사용자 경험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업데이트로 인해 컨트롤 버튼 기능이 새롭게 도입돼 화면을 직접 터치하지 않고, 허공에서 간단한 손 동작만으로 영상이나 음악감상 시 볼륨 조절 등의 제어가 가능하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은품도 증정된다. 행사 기간 동안 엑스페리아 터치를 구매하고, 다음달 30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겐 소니 엑스트라 베이스 블루투스 스피커 SRS-XB31이 제공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지속적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차원이 다른 사용자 편의를 제시하는 엑스페리아 터치와 함께 영화 속 장면이 현실이 되는 즐거움을 만끽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