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손에 들어온 예능 홈쇼핑…UV, '프로 장사러' 변신

김웅진 | 기사입력 2018/11/20 [09:05]

한 손에 들어온 예능 홈쇼핑…UV, '프로 장사러' 변신

김웅진 | 입력 : 2018/11/20 [09:05]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모바일 커머스와 CJ ENM 음악디지털스튜디오 M2의 디지털 콘텐츠를 연계한 '미확인 쇼핑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달 28일 저녁 8시 CJ몰에서 진행되는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에선 유세윤, 뮤지가 멤버로 활동하는 가수 UV가 출연해 직접 상품을 판매하고,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CJ ENM의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와 쇼크라이브가 함께 기획한 커머스 콘텐츠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모바일 생방송을 연계해 젊은 고객들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M2는 모바일과 동영상에 익숙한 젊은 시청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지난 2016년 음악전문채널 Mnet이 구축한 디지털 전문 스튜디오다. 타깃에 맞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고,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등 디지털 플랫폼의 M2 채널을 통해 이를 선보이고 있다.

M2는 지난 16일 UV와 개그맨 이상준이 출연하는 웹예능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를 선보였다. 지구에 불시착한 외계인 UV가 고향으로 돌아갈 우주선을 띄울 기름값을 벌기 위해 물건을 판매하는 버라이어티 콘텐츠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신촌에서 벌어진 외계인들의 마스크팩 판매 현장을 담았다. 상품에 대한 UV만의 엉뚱발랄한 시각과 해석이 담겨 시청자에게 웃음과 공감을 유발한다. 앞으로 정읍 샘고을 시장, 인천 선녀바위 등 전국 방방곡곡에서 고객에게 상품을 판매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들이 총 6편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달 28일 미확인 쇼핑방송에선 '이데베논 울트라V 마스크팩 세트'(1만8000원), '이데베논 울트라V 선블럭'(1만7100원)을 10% 할인가에 판매한다. 그밖에 SNS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장난감총 ‘너프 엘리트 인피너스’, '마로크 45L 배낭', 국산 수제 애견사료 '한끼 뚝딱 1kg'을 특별 할인가에 소개한다.

연합신보 기자 김웅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