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크리스마스는 타임스퀘어에서' 코트야드 타임스퀘어 성탄 뷔페 묶은 패키지

김종분 | 기사입력 2018/11/26 [10:33]

'역시 크리스마스는 타임스퀘어에서' 코트야드 타임스퀘어 성탄 뷔페 묶은 패키지

김종분 | 입력 : 2018/11/26 [10:33]

 

스포츠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크리스마스 딜라이트 패키지.(여기까지 한글은 ‘서울’ 뿐)

역시 크리스마스는 타임스퀘어에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모모카페의 로맨틱한 페스티브 크리스마스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딜라이트(Christmas Delight)’ 패키지를 12월 22~24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딜라이트 패키지 이용 시, 객실 1박과 함께 조식 뷔페 2인, 모모카페 페스티브 크리스마스 뷔페 2인을 제공한다.

12월 22~25일 런치 또는 디너에 이용 가능한 페스티브 크리스마스 뷔페에서는 셰프들이 직접 카빙하여 선보이는 칠면조 구이, 소고기 꽃등심, LA 갈비, 양 다리 구이, 오븐에 구운 이베리코 삼겹살 등 그릴 스테이션 메뉴, 싱싱한 생굴을 즐길 수 있는 오이스터 바, 석화찜 등 시푸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먹는 통나무 모양의 프랑스 전통 케이크 ‘부쉬 드 노엘’, 크리스마스에 먹는 대표적인 빵 ‘쿠겔호프’, 파블로바, 다쿠아즈, 티라미수 등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저트를 포함한 다채로운 프리미엄 뷔페 메뉴와 함께 신선한 랍스터 구이도 선보인다. 푸짐한 뷔페 메뉴와 함께 레드, 화이트 등 10여가지의 와인과 2가지 생맥주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한편, 해당 패키지는 객실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옵션 1은 디럭스 룸 1박, 옵션 2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및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2인, 옵션 3은 스위트 룸 1박 및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2인이 포함된다. 더불어,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5만원부터. 패키지 이용 시 크리스마스 뷔페는 모모카페에 별도 사전 예약해야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