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윙키즈' 도경수, 7일 '배우 왓수다' 출연…모두 파헤친다
 
김종분   기사입력  2018/12/06 [10:24]

 

헤럴드경제


  '스윙키즈' 도경수가 '배우 What수다'에 출격한다.

영화 '스윙키즈'는 1951년 거제도 포로수용소, 오직 춤에 대한 열정으로 뭉친 오합지졸 댄스단 ‘스윙키즈’의 가슴 터질 듯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 이러한 가운데 주연 도경수가 오는 7일 오후 8시 V앱 '배우 What수다'에 첫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배우 What수다'에서는 20대 대표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는 도경수가 참석해 네티즌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스윙키즈'에서 도경수는 댄스단의 트러블 메이커 '로기수'로 분해 피나는 연습으로 완성한 수준급 탭댄스 실력부터 시나리오를 찢고 나온 듯한 캐릭터 싱크로율까지 탁월한 연기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이렇듯 '스윙키즈'를 통해 보여줄 캐릭터 변신부터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풍성한 이야기를 전할 도경수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네티즌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역대 최고의 동접자수와 하트 수 기록을 세운 '스윙키즈' 무비토크 라이브를 이어 도경수는 네티즌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진솔하고 유쾌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독창적인 스토리텔링과 감각적 연출, 세대를 관통하는 공감과 재미를 전하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강형철 감독의 4년만의 신작으로 에너지 넘치는 젊은 배우들의 신선한 시너지, 포로수용소 내 탭댄스팀이라는 색다른 소재까지 더해져 폭발적인 호평을 이끌고 있는 '스윙키즈'는 19일 개봉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2/06 [10:24]  최종편집: ⓒ 정책평가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