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63아트, 아이들 위한 ‘친구들과 함께’ 신규 론칭

김용진 | 기사입력 2019/03/15 [08:30]

한화호텔앤드리조트 63아트, 아이들 위한 ‘친구들과 함께’ 신규 론칭

김용진 | 입력 : 2019/03/15 [08:30]

 

-어린이들의 동심과 상상력을 키워줄 전시로, 론칭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하면 63종합권 1+1 혜택도 제공

아시아경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한화 63아트는 아이들을 위한 ‘친구들과 함께’ 전시를 신규 론칭, 3월 12일(화)부터 9월 1일(일)까지 운영한다.

 

이 전시는 어린이들이 친구들과 뛰어노는 장면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어린이들의 순수한 동심과 상상력을 주제로 동물과 동화, 애니메이션 등을 활용한 다양한 작품이 전시 중이다. 어린이들은 이 전시를 통해 소중한 친구와 즐거운 모험, 사랑스러운 자연 등을 느낄 수 있다.

 

전시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곰 인형이나 강아지 등 아이들에게 친근한 소재가 활용된 ‘친구야 같이 놀자’를 비롯해 동물 캐릭터가 주가 되는 ‘아름다운 숲 속 친구’, 환경 문제를 우화적으로 표현한 ‘사라져가는 친구들’, 팅커벨과 톰과 제리 등 동화 속 캐릭터가 등장하는 ‘함께 모험을 떠나요’가 구성돼 전시 기간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규 전시 론칭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 혜택도 선사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63컬쳐를 친구 추가한 뒤 현장 매표소를 방문, 63종합권을 구매하면 63종합권 1장을 더 받을 수 있다. 선착순 300명까지 유아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웅진 동화책도 증정한다. 아쿠아플라넷63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카페에서 아메리카노를 구입하면 1잔 더 주는 이벤트도 제공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63아트 신규 전시 오픈 이벤트는 3월 31일(일)까지 운영되며,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