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스포츠파크 양산점&히어로플레이파크 부산 명지점 오픈 앞둬

최윤옥 | 기사입력 2019/03/25 [10:04]

히어로스포츠파크 양산점&히어로플레이파크 부산 명지점 오픈 앞둬

최윤옥 | 입력 : 2019/03/25 [10:04]

 

미세먼지 걱정 없이 즐기는 실내 테마파크.. 4월과 5월에 양산과 부산 상륙

‘삼한사온’이라는 단어 대신 사흘은 춥고 나흘은 미세먼지가 심하다는 뜻의 ‘삼한사미’라는 신조어가 쓰일 정도로 미세먼지가 극성인 요즘,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건강에 관한 염려는 물론이고, 한창 뛰어놀며 성장해야 할 아이들이 야외 활동을 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이러한 가운데 실내 테마 놀이공원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히어로그룹’이 양산의 물금과 부산에 상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헤럴드경제

 


양산시 물금에는 기존 히어로 그룹에서 운영하는 방식과 다른 버전의 2개의 지점이 오픈된다. 4월 중순 양산 유림노르웨이숲 상가에 들어서는 히어로스포츠파크 양산점은 7세이상 중∙고등∙성인을 대상으로 1,000평 형태의 스포츠 체험형 가족 테마파크로 구성된다. 짚라인과 대형 트램폴린, 락 클라임, 농구, 컬링, 아케이드, 스크린 게임 등으로 구성되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될 예정이다.또한 바로 옆에 200평대의 ‘히어로 인공 동물원’이 들어선다. 히어로그룹의 새로운 키즈파크 브랜드이자 리틀히어로키즈파크의 변형 버전으로, 아이들에게 동물을 학대하지 않고 동물원의 체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신개념 인공 동물원이다.5월 초 부산 명지에 오픈하는 히어로플레이파크 부산 명지점은 약 700평 규모의 대규모 실내 테마파크로 조성된다. 부산에서는 최초로 캐릭터 모형을 구성한 오션테마형 식당을 운영하고, 한 층 전체는 게임 존등으로 운영하며 신개념 테마파크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베이비존, 범퍼카, 소형동물원 부모파우더룸, 만화카페 등 부모와 아이들이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설계할 계획이다.두 곳 모두 다른 지점과 마찬가지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관리하며, 매일 아침 소독을 진행하고 대형 공기청정기를 설치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더불어 트렌드 변화에 따른 빠른 리뉴얼 공사를 통해 새로운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관계자는 “미세먼지로 인한 실외 활동의 어려움으로 인해 실내 테마파크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이에 “히어로는 미세먼지로부터 부모의 시름을 덜어주고자, 대형공기청정기 및 공기정화구역을 설정하여 특별 관리하며, 앵커테넌트로서 건물의 가치 상승과 홍보효과에 기여하는 히어로플레이파크에 대한 인기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어 다수의 신도시 대형 상가로부터 입점 제안을 받고 있으며, 올해 서울과 경기, 영남권에 10개 이상의 지점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하늘은 슷로 돕는자를 돕는다 지성이면 감천 민심이 천심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