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국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엠투소프트 전자문서 및 리포팅 솔루션 우수조달물품에 지정
 
서장훈   기사입력  2019/08/23 [08:25]

 엠투소프트(대표 전승민)는 자사 전자문서 솔루션 '크로닉스 스마트 폼7(Crownix Smart Form 7)'과 리포팅 솔루션 '크로닉스 리포트 & ERS 7(Crownix Report & ERS 7)' 두 제품이 조달청 우수조달물품에 지정됐다고 23일 밝혔다.

.

조달청 '우수조달물품 지정' 제도는 조달 물자의 품질 향상 및 중소, 벤처기업의 판로 지원을 위해 성능과 기술, 품질이 뛰어난 물품을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 수의 계약 등을 통해 각 수요기관에 우선 공급하는 제도다.

이번에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된 '크로닉스 스마트 폼 7'은 종이문서 기반 업무를 전자문서 기반 업무로 전환, 페이퍼리스 업무 환경 구축에 사용하는 전자문서 솔루션이다.

사용자 입력을 받는 전자 서식을 손쉽게 개발할 수 있고, 입력한 데이터의 데이터베이스 저장, 또 완성한 전자 서식을 PDF, HWP, 오피스 문서, 이미지 등의 파일로 저장하는 기능을 갖고 있다.

지디넷코리아

 



또 리포팅 솔루션 '크로닉스 리포트 & ERS 7'은 지난 1997년에 버전 1.0이 발표된 국산 리포팅 솔루션 선도 제품인 '리포트 디자이너(Report Designer)의 최신 버전으로, 국내외 20여 국가의 4000여 적용 사례를 보유, 성능과 안정성을 검증받았다.

데이터 연동 보고서 개발에 사용하는 리포팅 솔루션 중 우수한 개발 생산성을 보장하며, 특히 표와 선을 많이 사용하는 한국형 보고서 작성에 최적화한 기능들을 제공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전승민 엠투소프트 대표는 “이번 2개 주력 제품에 대한 우수조달제품 지정으로 공공 시장에서의 판매 확대가 기대된다"며 “지난 20여년 동안 기술 동향을 분석하며 고객 요구를 적극 반영하는 등 제품 품질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매진해왔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성실한 기술 지원으로 고객 기대에 항상 부응하는 엠투소프트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8/23 [08:25]  최종편집: ⓒ 정책평가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