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힘을 내요, 미스터 리' 9월 11일 개봉 확정…메인포스터 공개
 
김석순   기사입력  2019/08/26 [09:29]

 

헤럴드경제


 올 추석, 유일한 반전 코미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 9월 11일 개봉을 확정짓고, 전 국민을 사로잡을 코미디 맛집의 탄생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하루아침에 ‘딸’벼락을 맞은 ‘철수’(차승원)가 자신의 미스터리한 정체를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반전 코미디. 코미디 영화로만 약 1,400만 관객을 동원한 원조 코미디 맛집 차승원과 '럭키'로 700만 관객을 사로잡은 이계벽 감독의 ‘가장 웃기는’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터질듯한 이두박근을 자랑하며 눈을 반짝거리는 ‘믿고 웃는’ 배우 차승원의 자신만만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반전 매력을 뽐내는 미스터리한 ‘철수’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전매특허 코미디 연기로 돌아온 배우 차승원은 다시 한번 다채롭고 에너지 넘치는 코믹 연기로 ‘차승원맨쇼’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추석, 가자! 코미디 맛집으로”라는 카피에서는 전 국민을 사로잡을 코미디 영화로서의 강한 자신감이 드러나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운명이 뒤바뀐 반전 코미디 '럭키'를 통해 신흥 코미디 맛집으로 떠오른 이계벽 감독이 '힘을 내요, 미스터 리'를 통해 '운명을 뛰어넘는' 반전 코미디의 진수를 선사할 예정이다.

원조 코미디 맛집 차승원과 신흥 코미디 맛집 '럭키' 이계벽 감독의 추석 유일한 반전 코미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9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8/26 [09:29]  최종편집: ⓒ 정책평가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