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두번할까요' 권상우X이정현, 10월 17일 개봉 확정…1차 포스터 공개
 
서장훈   기사입력  2019/09/11 [08:35]

 

헤럴드경제


 영화 '두번할까요'가 10월 17일 개봉을 확정 짓고, 권상우, 이정현, 이종혁의 색다른 코믹 로맨스를 예고하는 1차 포스터를 공개한다.

영화 '두번할까요'는 생애최초 이혼식 후, N차원 와이프 ‘선영’(이정현)에게서 겨우 해방된 ‘현우’(권상우) 앞에, 이번에는 옛 친구 ‘상철’(이종혁)까지 달고 다시 그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싱글라이프를 다룬 코믹 로맨스.

이번에 공개된 1차 포스터는 자유로웠던 싱글라이프의 위기를 맞은 ‘현우’(권상우), 원치 않던 싱글라이프를 맞이해 엑스남편 현우와 뉴페이스 상철 사이에서 고민에 빠진 와이프 ‘선영’(이정현), 그리고 꿈에 그리던 이상형을 만나 이번만큼은 싱글라이프를 끝내고 싶어진 ‘상철’(이종혁)의 모습을 아이러니 상황 속 코믹한 표정으로 담아내고 있다.

‘내 인생 단 한번의 미친짓!’이라는 카피가 세 남녀의 순탄치 않은 싱글라이프를 짐작케 하는 가운데, 꼬일 대로 꼬인 세 남녀가 보여줄 역대급 환장 케미에 대한 궁금증 또한 커지고 있다.

특히, 생활밀착형 코믹 연기의 지존 권상우와 믿고 보는 연기력의 소유자 이정현, 어떤 캐릭터와 붙어도 착붙 케미를 자랑하는 이종혁이 선사할 환상의 연기 시너지는 역대급 코믹 로맨스의 탄생을 예고한다. 이렇듯 '두번할까요'는 연기 구멍 없는 세 배우의 만남으로 결혼과 이혼, 연애에 관한 이야기를 솔직하고 대담하게 풀어낸 것은 물론, 유쾌한 웃음과 공감 가는 메시지, 차진 로맨스까지 볼거리를 꽉 채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모두가 한번쯤 꿈꿔봤을 ‘싱글라이프’를 유쾌하게 그려내며 신선한 재미와 공감을 불러일으킬 영화 '두번할까요'는 오는 10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9/11 [08:35]  최종편집: ⓒ 정책평가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