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과학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도레이첨단소재, 마곡에 신사옥 준공…"R&D 역량 강화"
 
오은서   기사입력  2019/11/14 [10:00]

 

▲     © 국민정책평가신문

도레이첨단소재는 마곡단지에 신사옥 한국도레이R&D센터를 준공했다고 14일 밝혔다.               

센터에는 도레이첨단소재의 본사, 자회사 티에이케이정보시스템 그리고 첨단재료연구센터의 연구인력 등 모두 500여명이 입주해 근무한다.   

지난해 10월에 첫 삽을 뜬 후 1년 간 공사를 진행해 완공했으며 지상 8층 규모에 연구동, 파일럿 실험동, 사무동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그동안 떨어져 있던 첨단재료연구센터가 합류함으로써 고객사와 미래 기술 및 대형테마 등 공동개발의 속도를 더욱 높이고 긴밀한 협력체제를 구축할 계획이다.    

또 오픈 이노베이션을 통해 유망기술을 개발하는 등 기업 및 연구소, 대학과의교류를 통해 연구 시너지를 높인다는 복안이다. 

신사옥의 세미나실 등은 지역사회에 개방해 과학프로그램을운영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나선다. 

도레이첨단소재 관계자는 "신사옥 입주를 계기로 R&D 역량과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고 우수 인재를 확보해 글로벌 소재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1/14 [10:00]  최종편집: ⓒ 정책평가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