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과학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산~김포 에어부산 노선 임시 증편…매일 왕복 14회
 
서장훈   기사입력  2020/06/05 [08:23]

▲     ©국민정책평가신문

  에어부산이 부산~김포 노선에 항공편을 추가로 투입하고, 이용객이 적은 시간대의 항공편 시간을 변경하는 등 부산~김포 노선 스케줄 강화에 나선다.

에어부산은 오는 6일부터 30일까지 부산~김포 노선에 주 왕복 5회 항공편을 추가 투입, 매일 왕복 14회씩 운항한다고 5일 밝혔다.

부산~김포 노선 운항 횟수 증대를 통해 이용객들의 스케줄 편의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에어부산은 기존에도 해당 노선을 운항하고 있는 타 항공사보다 최대 3배 이상 많은 운항 항공편을 보유하고 있어 스케줄 경쟁력이 월등히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에어부산은 기존에 이용객이 적어 예약률이 낮은 시간대의 항공편을 이용객이 많이 몰리는 오전, 저녁 시간대로 투입해 특정 시간 편중된 이용객들의 원활한 예약을 도울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부산~김포 노선은 에어부산의 대표 국내 노선으로 첫 취항 후 지금까지 가장 편리한 항공 스케줄로 손님들을 모시고 있다"며 "특가 요금을 이용하면 고속철도보다 훨씬 저렴하게 부산과 서울을 오가실 수 있으니 이용해 보시기를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6/05 [08:23]   ⓒ 정책평가신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