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하지혜가 (사)좋은이웃이 주최한 연탄후원 발대식에서 이정문 국회의원 표창장을 수상했다.
지난 4일 충남 아산시청 시민홀에서 개최된 '제8회 따뜻한 온도 연탄 나눔 발대식'은 좋은이웃에서 8년째 진행해온 연탄 기부 모금행사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김소당 좋은이웃 중앙회장은 “하지혜는 좋은이웃 홍보대사로서 해마다 소외계층들을 대상으로 연탄 후원을 함은 물론 기분좋은 에너지로 많은 이들에게 큰 힘이 됐다"며 "현장에 나타나면 우울해하던 사람들도 웃음꽃이 피어나게 하는 복덩이로서, 이러한 그녀의 열정에 감사함을 전달하고자 국회의원상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수상 배경을 설명했다.
이에 하지혜는 "두려움의 끝은 설렘의 시작이듯 여러분에게 힘이 되는 사람이 되겠다"며 "빠른 걸음 보다는 바른 걸음으로, 가치있는 삶으로 함께 손잡고 앞으로 나아가자"고 말했다. 이어 큰 상을 받게 도움준 김선우 대표와 이인경 대표, 박경림 선배에게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함을 전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하지혜는 MBC 똑똑키즈스쿨 두두언니(舊 뽀뽀뽀 뽀미언니) 출신으로 오랫동안 아이들에게 유통령으로 자리매김 했으며, 현재는 라이브 커머스 회사 하라인컴퍼니의 대표로 있다. 최근 청춘침향환을 론칭해 사업가로도 발돋움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미디어국토대장정 위원장으로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판로가 막힌 생산자들의 농특수산물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완판시키고 있다. 지역경제 활성에 큰 역할을 한 하지혜는 유관기관들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국민정책평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 관련기사목록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