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체부·관광공사, 일본 나고야서 배우 나인우와 한국관광 홍보

서장훈 | 기사입력 2024/06/14 [09:49]

문체부·관광공사, 일본 나고야서 배우 나인우와 한국관광 홍보

서장훈 | 입력 : 2024/06/14 [09:49]

  © 국민정책평가신문 문체부·관광공사, 나고야에서 배우 나인우와 한국 관광 홍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13일 나고야 니테라 일본특수도업시민회관에서 '코리아 드라마 여행, 2024 한국으로의 한걸음 인 나고야' 행사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4차 한류 붐'을 일으키는 드라마를 통해 한국의 지방 관광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끈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주연 배우 나인우와 함께하는 한국관광 토크쇼, 한국 전통 악기로 연주하는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공연, K-드라마 포토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나인우는 드라마 촬영지와 방송 예능프로그램 '1박 2일'을 통해 방문한 지역 중 인상 깊은 곳과 음식을 주제로 2천여 명의 관객과 대화하며 한국의 다양한 매력을 알렸다.

관객과의 대화 참가자는 '2023∼2024 한국 방문의 해'를 맞아 한국에 다녀왔거나 올해 안에 한국 여행을 계획 중인 사람을 우선 선발했으며 1만2천여 명이 지원해 6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관광공사는 전했다.

관광공사는 이 외에 나고야 TV 방송국 한류 전문 프로그램과 공동으로 여름 휴가철을 겨냥한 특별 방한 여행상품을 기획해 지난 6일부터 판매 중이다.

이달 말부터는 나고야 중부 센트레아 공항과 함께 한국행 항공권 할인 캠페인도 펼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