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라이프스타일 PB 브랜드 '유어스' BI 새단장

김희준 | 기사입력 2024/06/17 [09:37]

GS리테일, 라이프스타일 PB 브랜드 '유어스' BI 새단장

김희준 | 입력 : 2024/06/17 [09:37]

GS리테일[007070]은 자체 브랜드(PB) '유어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8년 만에 새로 단장했다고 17일 밝혔다.

  © 국민정책평가신문

GS리테일은 이번 리뉴얼에 대해 고객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라이프스타일 PB 브랜드로서 유어스만의 브랜드 자산 가치를 높이는 데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2016년 3월 론칭한 '유어스'는 GS리테일에서 '함박웃음' 이후 17년 만에 선보인 통합 PB 브랜드다.

GS리테일이 새로운 유어스 BI 기본형에는 친근함과 즐거움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는 '프렌들리 오렌지'(Friendly Orange) 콘셉트의 주황색을, 프리미엄형에는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는 블랙과 골드를 사용해 차별화를 뒀다.

GS리테일은 신규 BI를 신제품 '틈새비김면 미니점보'에 적용하는 것을 시작으로 전체 유어스 상품에 순차적으로 적용한다.

유어스 대표 상품으로는 유어스 오모리김치찌개라면과 유어스 춘식이 우유, 유어스 점보라면, 유어스 보솜이물티슈 등이 있다.

GS리테일은 새로운 BI를 알리기 위한 대규모 리브랜딩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정표 GS리테일 O4O 부문장은 "GS리테일은 O4O(Online for Offline) 통합 마케팅 전략을 기반으로 라이프스타일 대표 PB 브랜드 유어스만의 확고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리브랜딩을 추진했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