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 해소제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는 가운데, ㈜자연속요정은 황칠나무 성분을 활용한 신제품을 개발해 주목받고 있다.
황칠나무는 간 기능 개선과 알코올 해독 효과가 뛰어난 약용식물로 알려져 있으며, 이번 신제품은 기존 숙취 해소제와 차별화된 성분을 바탕으로 더욱 강력한 숙취 해소 효과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기업은 신이 주는 선물 황칠나무(Dendropanax trifidus) 황칠 원천 특허 보유 기술로 황칠나무 추출물이 높은 비율로 함유된 숙취 해소제를 출시하며, 국내외 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제품은 황칠나무의 간 보호 및 해독 효과를 극대화했으며, 알코올로 인해 손상된 간세포 회복하고, 면역력 강화, 혈액순환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자연속요정 대표이사는 "황칠나무는 전통적으로 한약재로 사용되어 왔지만, 최근의 연구를 통해 숙취 해소에 탁월한 효과가 입증되고 있다." 며 "이번 신제품은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술을 건강하게 마시자’ 대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숙취 해소제 시장은 2022년 약 19억 달러 규모에서 2032년에는 68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예상되며, 이 기업의 신제품이 국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제품은 곧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 주요 유통망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국민정책평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관련기사목록
|
인기기사
|